뉴스 & 공지
동부화재 고객센터 IVR에 TTS 업그레이드 관리자1 2016.06.10 |
|
동부화재 고객센터(1588-0100) IVR시스템에 기존 보이스 보다 안정감 있고 인기 있는
약 9여가지 고객에 대한 안내와 정보를 알려주며 밝고 안정된 아나운서 톤의 혜련 목소리로
|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의 수준 높은 음성 기술력은 국내 유일 20년 이상 연구와
전문 분야의 상용화 성공을 바탕으로 합니다.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음성기술 중심에 리드스피커코리아가 있습니다.
동부화재 고객센터 IVR에 TTS 업그레이드 관리자1 2016.06.10 |
|
동부화재 고객센터(1588-0100) IVR시스템에 기존 보이스 보다 안정감 있고 인기 있는
약 9여가지 고객에 대한 안내와 정보를 알려주며 밝고 안정된 아나운서 톤의 혜련 목소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