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
| NO | 제목 | 파일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609 | 경동도시가스, 콜센터 시스템에 리드스피커코리아 음성합성 기술 적용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11.21 | 26 | |
| 608 | 수원시청, 웹 접근성 강화 위해 리드스피커코리아 ‘웹리더’ 도입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11.11 | 102 | |
| 607 | 인사혁신처 역량평가센터 리스피커코리아 보이스아나운서 혜련 도입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10.28 | 222 | |
| 606 | 리드스피커코리아 마이토키, 2025 의사소통권리증진대회 참가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10.24 | 8777 | |
| 605 | 리드스피커코리아 소식지 뉴스레터 Vol. 20 발행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10.17 | 2342 | |
| 604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콜센터에 리드스피커코리아 AI 음성 ‘혜련’ 도입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10.14 | 1025 | |
| 603 | 리드스피커코리아 혜련음색, 보험개발원 콜센터 품질 향상에 기여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09.29 | 1079 | |
| 602 | 방송전문 솔루션 보이스아나운서, 육군군수사령부에 적용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09.25 | 1120 | |
| 601 | 리드스피커코리아 사람 같은 AI 음성 ‘혜련’, 월컴저축은행 콜센터에 적용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09.19 | 1134 | |
| 600 | 파주시청 방송 아나운서는 리드스피커코리아 혜련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09.15 | 1117 | |
| 599 | 경기도청 콜센터에 AI 음성 '혜련' 적용으로 스마트한 민원 응대 시작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08.28 | 1217 | |
| 598 | 리드스피커코리아 소식지 뉴스레터 Vol.19 발행 | 리드스피커코리아 | 2025.08.26 | 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