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회사소개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의 수준 높은 음성 기술력은 국내 유일 20년 이상 연구와
전문 분야의 상용화 성공을 바탕으로 합니다.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음성기술 중심에 리드스피커코리아가 있습니다.

뉴스 & 공지

성남시청 콜센터에 보이스텍스트 혜련음색 납품

관리자1 2016.05.23

 

성남시청 콜센터(1577-3100)에 저희 보이스웨어 혜련 음색을 납품하였습니다.
혜련 음색은 아나운서톤의 친근감 있는 음색으로 고객대응 음색이 필요한 곳에
많이 적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성남시청 콜센터는 하루평균 1,439통의 민원을 받아 응대하고 있으며 주 상담 내용은
차량등록관련, 지방세등의 세무관련, 불법주정차단속과 과태료 관련, 여권발급 관련,
보육수당 및 맞춤형복지급여관련 등 입니다.

 

이미 성남시 콜센터에는 21명의 담당자가 있으나 다양하고 많은 문의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콜센터 자동응답 서비스에 음성합성을 적용하였습니다.
상담사 연결 전에 콜센터에 전화하면  다정한 아나운서 목소리의 혜련 음성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보이스웨어의 대표적인 한국어 음성합성(TTS) 음색은 여성음으로 혜련, 유미, 현아, 지민,
다영, 규리, 초롱, 세나, 유라가 있으며, 남성음으로는 남성음으로는 지훈, 준우, 마루가 있습니다. 
다국어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는 물론 멕시칸스페인어, 영영어, 캐니디안프랑스어, 대만 중국어도
있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품질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전화 아이콘 전화 아이콘

02-3016-8500

다운로드 아이콘 다운로드 아이콘

e-catalogue
다운로드

구입문의 구입문의

구입문의

리드스피커<br>코리아 소식 리드스피커<br>코리아 소식

리드스피커
코리아 소식

뉴스레터 신청 뉴스레터 신청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