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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스웨어, 녹음·녹취 데이터용 음성인식 시스템 KB국민카드에 첫 상용화 관리자1 2015.12.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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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보이스웨어가 빅데이터 분석에 유용한 녹음·녹취 인식 시스템을 개발, 첫 상용화를 시작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금융권, 보험사, 통신사 등의 콜센터에서 고객과의 분쟁을 해소하거나 고객 의견을 청취하기
방대한 음성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따른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녹음·녹취 인식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현재 시험 서비스를 거쳐 우수성을 인정받아 KB국민카드 상담 콜센터에 구축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이번 녹음·녹취 인식 시스템은 미래창조과학부 GCS(Global Creative Software) 국가 R&D 사업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이번 첫 상용화는 외국계 기술과 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국내 기술의 우수성을 확인함과 동시에 내수 진작 및 |